UPDATE. 2020-05-26 23:23 (화)
제17회 장수군 자원봉사자 한마음대회 성료
제17회 장수군 자원봉사자 한마음대회 성료
  • 이재진
  • 승인 2019.12.15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수군 자원봉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한 제17회 장수군 자원봉사자 한마음대회가 13일 장수읍 한누리전당 산디관에서 개최됐다.

장수군자원봉사종합센터(센터장 이미자) 주관으로 열린 이날 행사에 장영수 군수를 비롯해 김종문 군의장, 박용근 도의원, 박덕규 무진장소방서장, 자원봉사자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1·2부로 나눠 장수어린이집 7세반의 손가락하트 댄스와 오카리나 앙상블 봉사단의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한 해 동안 자원봉사 활동에 힘써온 10개 단체와 개인 3명에 대한 표창장이 수여됐다. 이어 한마음 체육대회가 진행돼 한 해 동안 지역사회 발전과 불우 이웃에게 헌신적으로 사랑을 나눈 노고를 풀었다.

이와 함께 자봉센터는 행복나눔 장터 및 볼런투어 행사를 실시하고 이를 통해 모금된 성금 287만원을 (재)장수군애향교육진흥재단에 전달했다.

이미자 센터장은 “2020년 새해에도 나눔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제일 먼저 달려가는 수호천사의 역할을 하겠다”며 “앞으로도 지역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센터가 되겠다”고 말했다.

장영수 군수는 “한 해 동안 애써온 자원봉사자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과 지역을 위해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쳐주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