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0-10-24 10:35 (토)
[도시어부2] 꿀잼, 설렘 가득 관전포인트 3
[도시어부2] 꿀잼, 설렘 가득 관전포인트 3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9.12.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채널A <도시어부2, 대항해시대>
사진 제공 : 채널A <도시어부2, 대항해시대>

‘낚시 예능’의 원조 ‘도시어부’가 3개월 만에 시즌2로 돌아온다.

‘도시어부’는 아재들의 정적인 취미로 인식되던 낚시라는 아이템을 역대급 꿀잼이 넘쳐나는 예능 버라이어티로 탄생시키며 전국에 낚시 열풍을 일으킨 주인공이다. 휴식기였던 지난 3개월 동안 시청자들이 ‘금단 현상’을 호소할 만큼, 시즌2에 대한 관심이 뜨거웠다.

19일(목) 첫 출항에 나서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2- 대항해시대’(이하 ‘도시어부’ 시즌2)의 방송에 앞서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관전포인트를 미리 만나보자.

# 차원이 다른 스케일! 낚시 대항해시대가 열린다!

‘도시어부’ 시즌2의 부제는 ‘대항해시대’로, 15세기 콜럼버스의 대항해시대를 잇는 21세기의 낚시 신대륙을 찾기 위한 여정이 펼쳐질 전망이다.

그동안 ‘도시어부’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낚시의 명소를 찾아 전 세계 곳곳으로 낚시 탐험을 떠나는 도시어부들의 어드벤처가 펼쳐진다.

첫 방송의 출조지는 낚시꾼들의 꿈의 장소인 호주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다. 퀸즐랜드주의 해안을 따라 발달한 세계 최대의 산호초 지대로, 이는 우주에서도 확인이 가능할 정도의 규모다.

전 세계 물고기 중 약 10%인 1600여 종 이상의 물고기가 서식하는 만큼 낚시꾼의 천국이다. 유네스코에서 지정한 세계자연문화유산이자 BBC가 선정한 ‘죽기 전에 가봐야 할 곳’ 2위에 빛나는 명소로 알려졌다.  

낚시 신대륙을 찾기 위해 지구 반대편까지 달려갈 도시어부들의 스펙타클한 낚시 여정에 시청자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 배꼽주의보! 빵빵 터지는 입담과 월척으로 역대급 텐션 예고!

‘도시어부’의 메인은 역시 낚시다. 두 MC인 이덕화와 이경규는 시즌1과 비교할 수 없을 만큼 월척에 대한 부푼 꿈을 안고 출항에 나선다.

앞서 이덕화는 “실망 안 하실 거다. 기쁨이 2배가 될 것”이라며 남다른 자신감을 드러냈고, 이경규는 “시즌2는 블록버스터”라고 설명해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더 치열하고 더 격렬해진 낚시 한판이 시작될 전망이다. 승부욕을 불태우는 2MC와 개성 넘치는 게스트들의 유쾌한 케미스트리가 다채롭고도 강력한 웃음 폭탄을 선사할 예정이다.

첫 게스트는 박병은과 줄리엔강으로, 모든 것을 내려놓은 강태공들의 승부욕과 입담이 역대급 텐션을 일으키며 시청자 배꼽 사냥에 나선다.

# 푸르른 바다 위 펼쳐지는 먹방X쿡방

이번 시즌2에서는 숙식에서 낚시까지 모든 것이 해결되는 ‘마더쉽’이 첫 공개된다. 70시간 연속 낚시도 가능한, 열혈 강태공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꿈꿔볼 만한 진정한 낚시 풀코스 여행인 셈이다.

배에서 이뤄지는 쿡방과 먹방 역시 기대를 모은다. 갓 잡은 활어를 바로 요리해 먹는 모습으로 시청자에게 먹는 즐거움의 대리만족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요리에 대한 남다른 자부심과 철학을 지닌 이경규를 중심으로, 침샘을 자극하는 새로운 미식 세계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낚시에 대한 애정과 열정으로 똘똘 뭉친 네 사람이 꿈의 출조지 호주에서 어떤 낚시 여정을 펼치게 될지,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2-대항해시대’의 첫 방송은 19일 목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