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0-05-29 10:54 (금)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촬영지, 순창 어디?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촬영지, 순창 어디?
  • 임남근
  • 승인 2019.12.22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4일 첫 방영
순창군 제작 지원

최근 방영되고 있는 ‘사랑의 불시착’이라는 드라마의 촬영지를 궁금해 하는 이가 많다.

이 드라마는 tvN 토일드라마로 아름다운 영상에 현빈, 손예진의 아슬아슬한 로맨스는 더욱 궁금증을 자아내게 한다.

특히 지난 14, 15일 1, 2회 사랑의 불시착은 위성, IPTV, 케이블을 통합한 유료 플랫폼에서 가구 평균 6.1%, 6.6% 최고 시청률 7.3%, 7.8%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은 박지은 작가의 신작으로‘굿 와이프’,‘라이프 온 마스’,‘로맨스는 별책부록’ 등 장르를 불문하고 세련된 연출력을 선보인 이정효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이와 함께 현빈, 손예진, 서지혜, 김정현, 오만석, 김영민, 김정난, 김선영, 장소연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이 대거 합류해 폭발적인 시너지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흥미진진한 스토리 전개와 입체적인 캐릭터로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은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은 매주 토, 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이에 순창군은‘사랑의 불시착’의 제작지원을 통해 드라마 주요장면에서 채계산 출렁다리 등 관광지를 노출할 예정이며 순창군을 알리는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채계산 출렁다리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긴 무주탑 출렁다리로 길이 270m, 높이 75~90m이며 바닥이 그물형 스틸그레이팅으로 처리되어 지나가는 이들의 심장을 강타할 것으로 2020년 3월 개장에 앞서‘사랑의 불시착’에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황숙주 군수는 “박지은 작가와 이정효 감독의 작품은 믿고 보는 드라마로 재미는 물론 얼마나 순창이 아름답게 나올지 기대된다”며 “앞으로 더욱 순창이 드라마, 영화 등 영상하기 좋은 곳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