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0-04-02 21:13 (목)
군산상공회의소, 2020년 신년인사회 개최
군산상공회의소, 2020년 신년인사회 개최
  • 이환규
  • 승인 2020.01.06 1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일 군산 리츠프라자 호텔에서 ‘2020년 신년인사회 및 군산상공대상 시상식’이 열렸다.
6일 군산 리츠프라자 호텔에서 ‘2020년 신년인사회 및 군산상공대상 시상식’이 열렸다.

군산상공회의소(회장 김동수)는 6일 군산 리츠프라자 호텔에서 ‘2020년 신년인사회 및 군산상공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강임준 군산시장, 김경구 군산시의회 의장, 김관영 국회의원, 우범기 전라북도 정무부지사를 비롯해 곽병선 군산대 총장, 강희성 호원대 총장, 이승우 군장대 총장 등 300여명이 참석해 군산발전을 염원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자리서 유복근 ㈜대창 대표이사가 상공대상을, 오국선 군산시 일자리창출과장이 감사패를 각각 받았다.

또한 고계곤 군산원협 조합장과 박찬휴 롯데칠성음료(주) 군산공장장이 공로패를 수여 받았다

김동수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지난해 현대중공업 군산조선소와 한국GM 군산공장 폐쇄 여운이 남아 있는 가운데에도 우리 모두는 군산경제를 살리기 위한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다”고 말했다.

이어 “군산형 상생 일자리 후속조치 완성과 전기차 생산기지를 구축하고 노사민정이 협심해 현재의 위기를 슬기롭게 대처해 나간다면 군산경제도 빠른 회복의 흐름 속에서 경기반등의 기회가 올 것으로 생각한다”며 “군산상공회의소 역시 양질의 일자리 창출과 지역 경제 활성화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