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0-02-27 01:00 (목)
한국언론진흥재단, 전북지역 뉴스저작권 신탁사 간담회
한국언론진흥재단, 전북지역 뉴스저작권 신탁사 간담회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20.02.12 2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 한국언론진흥재단 뉴스저작권팀이 전주에서 도내 언론사와 ‘찾아가는 뉴스저작권 릴레이 간담회’를 가졌다.
12일 한국언론진흥재단 뉴스저작권팀이 전주에서 도내 언론사와 ‘찾아가는 뉴스저작권 릴레이 간담회’를 가졌다.

한국언론진흥재단(이사장 민병욱) 뉴스저작권팀은 12일 전주 궁에서 전북지역 언론사와 소통 강화를 위해 ‘찾아가는 뉴스저작권 릴레이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는 한국언론진흥재단에서 임영섭 신문유통원장, 정대필 뉴스유통국장, 신윤진 뉴스저작권팀장, 노현숙 뉴스저작권팀 차장, 남유원 뉴스저작권팀 과장, 송윤숙 광주지사장, 송기영 광주지사 차장, 장우석 광주지사 과장 등이 참석했다.

또한 전북지역 언론사에서는 김경섭 전북도민일보 편집국장, 장병운 전라일보 편집국장, 김종표 전북일보 부국장, 이방희 한국뉴스저작권협회 집행위원, 김경학 새전북신문 광고마케팅국장, 각사 저작권 담당자들이 참석, 뉴스저작권·뉴스유통지원·통합CMS 등 정보기술·빅데이터·기타 재단 사업 현황을 설명듣고 현안에 대해 논의했다.

임영섭 유통원장은 “뉴스저작권 신탁 언론사와 소통 강화를 통한 커뮤니케이션 활설화를 위해 올해 처음으로 전북지역에서 간담회를 개최하게 되었다”며 “지역언론사들도 한국언론진흥재단에서 실시하는 사업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갖고 참여해 뉴스의 질을 높여 국민들이 향유하는 뉴스 서비스 향상에 일조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