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0-06-04 09:29 (목)
정읍시, 코로나19 차단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전개
정읍시, 코로나19 차단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전개
  • 임장훈
  • 승인 2020.03.29 1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8일 정읍시보건소가 시내 중앙로 사거리에서 강도 높은 사회적 거리두기 ‘잠시 멈춤’ 캠페인을 펼쳤다.
지난 28일 정읍시보건소가 시내 중앙로 사거리에서 강도 높은 사회적 거리두기 ‘잠시 멈춤’ 캠페인을 펼쳤다.

정읍시가 코로나19 확산 차단을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을 호소하는 정읍시장 서한문을 발송하고 캠페인을 전개했다.

유진섭 정읍시장은 지난 25일 ‘고강도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에 전 시민의 동참을 당부하며 대시민 호소 서한문을 발송했다.

유 시장은 서한문을 통해 “시민들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선제적 예방중심의 다양한 대책을 마련해 시행하고 있다”며 오는 4월 5일까지 다중이용시설의 영업 중단과 외출·사적 모임 자제 등 ‘고강도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에 동참을 호소했다.

이와관련 정읍시보건소는 지난 28일 시내 중앙로 사거리에서 강도 높은 사회적 거리두기 ‘잠시 멈춤’ 캠페인을 펼쳤다.

이날 캠페인에서는 시민들을 대상으로 4월5일까지 외출을 자제하고 사회적 거리두기 국민 행동 지침과 필요성을 알리며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에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아울러 지역사회 내 동참 분위기 조성을 위해 자체 포스터 3000장을 제작해 밀접접촉이 우려되는 다중이용시설과 의료기관, 약국 등에 배포했다.

또 대형 현수막을 제작 게첨 했고 시내버스 측면 광고를 활용해 홍보하는 등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