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0-05-28 21:17 (목)
포스트 코로나19 대응 ‘새만금산단 투자 예정기업’ 독려
포스트 코로나19 대응 ‘새만금산단 투자 예정기업’ 독려
  • 천경석
  • 승인 2020.05.12 2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범기 정무부지사, 미래형 전기차 부품업체 2곳 방문
12일 우범기 전북도 정무부지사가 새만금산단에 투자 예정인 미래형 전기차 부품업체를 방문했다.
12일 우범기 전북도 정무부지사가 새만금산단에 투자 예정인 미래형 전기차 부품업체를 방문했다.

전북도가 미래형 전기차 부품업체 2곳을 방문하고 활성화 방안을 논의했다.

우범기 전북도 정무부지사는 12일 새만금산단에 투자 예정인 미래형 전기차 부품업체 ㈜이지트로닉스와 ㈜이씨스를 방문했다.

작년에 투자협약을 체결한 두 기업의 새만금 투자는 새만금의 전기차 클러스터 단지 조성과 군산지역의 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기업의 투자계획에 대한 진행 사항을 청취하고 기업이 새만금에 조속히 투자하여 전자부품연구원, 자동차융합기술원 등과 함께 전장부품 R&D 투자에 앞장서줄 것 당부했다.

우범기 정무부지사는 이날 기업 현장을 둘러보고 “㈜이지트로닉스와 ㈜이씨스의 새만금 투자는 고부가가치 창출 미래형 신산업 육성정책과 부합하고, 향후 전북도의 자동차 산업과 연계한 미래형 자동차 시대를 여는 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창조적 기술탐구와 최고의 기술을 지향하는 열정적 마인드를 바탕으로 자동차 전장산업에서 세계를 선도하는 기업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