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0-06-06 21:07 (토)
전북은행, 제21회 ‘소중한 당신과 함께하는 리더스포럼’ 성료
전북은행, 제21회 ‘소중한 당신과 함께하는 리더스포럼’ 성료
  • 이종호
  • 승인 2020.05.13 2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 지난 12일 군산시민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군산 라마다호텔에서 '소중한 당신과 함께하는 제21회 리더스포럼'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생활 속 거리두기를 지키며 사회 경제활동을 재개하는 가운데, 2020년 첫 번째로 군산지역에서 실시하는 문화행사를 통해 희망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셀럽들의 코디네이터이자 패션 전문 방송인으로 활동 중인 스타일원미 배선영 대표가 센스 있는 비즈니스 스타일링을 주제로, 재미있는 수트의 역사와 샤넬의 역사를 시작으로 각종 소품과 의상을 활용하여 때와 장소, 상황에 맞는 스타일링 시연을 직접 진행하는 등 참석자들과 소통하면서 비즈니스인을 위한 고품격 스타일링 클래스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전북은행 임용택 은행장은 “코로나19로 인한 무거운 마음을 잠시 내려놓고, 서로 격려해 가며 이 어려운 시기를 극복해 나가자”며, “침체의 늪에 빠진 군산경제가 다시금 활력을 되찾아 도약하는 희망찬 군산의 앞날이 오길 응원하며, 지역사랑으로 지역민과 함께하는 전북은행은 앞으로도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도민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는 리더스포럼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