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0-05-31 19:50 (일)
정읍 소성면 김민진 씨, ‘귀농 청년 농부 트랙터 지원사업’ 선정
정읍 소성면 김민진 씨, ‘귀농 청년 농부 트랙터 지원사업’ 선정
  • 임장훈
  • 승인 2020.05.17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귀농 청년 농부 트랙터 지원사업’ 대상자로 정읍시 소성면에 귀농한 김민진 씨가 선정됐다.
‘귀농 청년 농부 트랙터 지원사업’ 대상자로 정읍시 소성면에 귀농한 김민진 씨가 선정됐다.

정읍시 소성면에 귀농한 농업인 김민진(여·28) 씨가 ‘귀농 청년 농부 트랙터 지원사업’ 대상자로 선정됐다.

‘귀농 청년 농부 트랙터 지원사업’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 꿈을 키우기 위해 노력하는 청년 농부에게 트랙터를 무상지원하는 공모사업이다.

농업기계 전문제작 업체인 동양물산기업(주)에서 전국의 귀농 청년 농부를 대상으로 트랙터 10대를 무상지원 한다.

시 농업정책과에 따르면 공모사업 심사 결과 정읍시에서 추천한 청년 농부 김민진 씨가 전라북도 지원 대상자로 선정되어 지난15일 동양물산기업(주) 익산공장 대회의실에서 트랙터를 받았다.

김민진 씨 부부는 유진섭 시장과의 면담을 통해 “전국에서 많은 젊은 귀농인들이 신청한 이번 사업에 선정될수 있도록 관심을 갖고 지원해준 공무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기증받은 트랙터를 활용해 직접 재배 생산한 농산물을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눌 계획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김민진 씨는 2019년도에 전남 여수에서 남편을 따라 정읍시 소성면으로 귀농하여 현재 각종 SNS 계정(카카오채널-구독자 2만명, 블로그-1일 구독자 6000명~1만명,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밴드, 카페 등)을 활발하게 운영 관리하면서 많은 소비자와 농업인들과 소통하고 있는 열정 넘치는 청년 농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