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0-05-29 15:26 (금)
전북일보 리더스아카데미 제6기 회장 이·취임식 열려
전북일보 리더스아카데미 제6기 회장 이·취임식 열려
  • 이종호
  • 승인 2020.05.17 1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일보 리더스아카데미 제6기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15일 전주 송천동 화산춘식당에서 강진수, 강동오 회장을 비롯한 김영곤 전북일보 리더스아카데미 단장과 회원 등 25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취임한 강진수 회장은 지난 1년간 헌신과 끊임없는 노력으로 원우회를 이끌어 온 강동오 회장을 비롯한 문재원 사무총장 등 전임 집행부에게 일일이 감사패와 금일봉을 전달하며 원우들의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강 회장은“코로나19의 엄중한 시기에 갖는 취임식이야말로 원우들의 간절한 뜻을 모아 자리를 마련했다”며“올해 원우회는 새롭게 도약하는 한 해가 돼야 한다. 원우들이 다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들어 친목과 화합을 도모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전임 강동오 회장도“원우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뒷받침이 있었기에 대과없이 임기를 마쳤다”고 성원에 대한 감사함을 전한 뒤“앞으로도 원우회의 활성화를 위해 전임 회장으로서 물심양면으로 돕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백성일 원장의 축사를 대신한 김영곤 단장도“올해부터 모임이 한 달에 한 번 있기에 너무 소중하고 귀한 시간이다. 원우들이 평생 가족으로서의 네트워크를 형성함으로써 뜨거운 인간애가 발휘되는 모임이 됐으면 좋겠다”고 집행부 출범을 축하했다.

새로 출범한 2기 집행부로는 부회장에 김종열 김병남 심상표 원우, 감사에는 문재원 원우, 사무총장에 황수웅, 재무총장에 전영란, 사무부총장에 김영호, 재무부총장에 조승현 원우가 선임됐다.

이날 참석한 원우는 강진수 강동오 이종서 고태유 임재원 김장근 문재원 심상표 김종열 황수웅 조승현 이숙현 전영란 김상희 김병남 한상철 김진홍 최광제 구철규 서막래 정선태 양의호 박지원 씨등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