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0-07-11 16:57 (토)
고창군 로컬JOB센터, 일자리 서포터즈 위촉
고창군 로컬JOB센터, 일자리 서포터즈 위촉
  • 김성규
  • 승인 2020.05.25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1일 고창군로컬JOB센터 회의실에서 열린 '고창군로컬JOB센터 일자리서포터즈' 위촉식.
지난 21일 고창군로컬JOB센터 회의실에서 열린 '고창군로컬JOB센터 일자리서포터즈' 위촉식.

고창군로컬JOB센터(센터장 김희진)가 ‘고창군 로컬JOB센터 일자리 서포터즈’ 위촉식을 갖고 본격 활동에 들어갔다.

지난 21일 고창군로컬JOB센터 회의실에서 개최된 「고창군로컬JOB센터 일자리서포터즈」 위촉 및 발대식에는 이번 서포터즈로 선정된 5명과 군 및 센터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고창군로컬JOB센터 일자리서포터즈」는 고창군민 중 활발하게 SNS활동을 해온 청년 및 경력단절여성을 선발하여, 로컬JOB센터 홍보는 물론 취업관련 콘텐츠 제작, 고창군내 일자리 공동발굴 및 알선 등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또 매월 로컬JOB센터 지원사업을 SNS에 홍보하고, 진로 및 취업관련 행사시 사전기획 및 홍보참여, 청년·경력단절여성들의 일자리 발굴 의견수렴 및 알선 등의 역할을 하게 된다.

김희진 센터장은 “일자리 서포터즈는 남다른 열정과 실력을 갖춘 청년 및 경력단절여성들로 로컬JOB센터의 든든한 지원군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며 “군민들과 함께 일자리을 발굴하고 알선하는 로컬JOB센터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