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0-10-28 21:58 (수)
전주비전대-한국열관리시공협회 전북지회, 산학협력 MOU
전주비전대-한국열관리시공협회 전북지회, 산학협력 MOU
  • 백세종
  • 승인 2020.06.28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6일 전주비전대학교 기계과와 한국열관리시공협회 전북지회가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26일 전주비전대학교 기계과와 한국열관리시공협회 전북지회가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전주비전대학교 기계과(학과장 김은성)는 지난 26일 전주비전대에서 한국열관리시공협회 전북지회(회장 전선원)와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최승훈 비전대 산학협력단장, 조숙진 대외협력센터장, 전선원 한국열관리시공협회 전북지회 전선원 회장, 김달호 부회장 등 양측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다.

협약에 따라 양측은 △열관리 분야 첨단 직업기술 인력 공급 △산업교육 진흥 및 산학협력 촉진 기여 △연구개발 활동과 기술정보의 교류 △사회봉사활동 및 위탁교육 지원 등을 강화하기로 했다.

전선원 회장은 “전주비전대와 협약을 통해서 협회에 등록된 회원들에게 새로운 학문과 기술을 접목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하게 됐고 협회에서는 기계과 학생들에게 현장실습 및 졸업생들의 일자리 연결에도 힘을 보태 지역사회 발전에 더욱 이바지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더 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김은성 기계과 학과장은 “전국 2만여 업체, 전라북도 내 250개 업체가 회원으로 등록된 조직인 한국열관리시공협회 전북지회와 산학협약을 체결한 것은 취업명품대학의 비전을 지속강화하는 전주비전대의 장기적 발전에 있어 열관리분야 전문기술인프라를 확보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