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0-08-14 10:48 (금)
전북일보 리더스아카데미 7기 골프대회 성황
전북일보 리더스아카데미 7기 골프대회 성황
  • 이종호
  • 승인 2020.07.01 2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일보 리더스아카데미 제7기 원우친선 골프대회가 1일 태인 컨트리클럽에서 선후배 원우 32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친목과 화합을 위해 마련한 이번 대회는 8개팀이 라운딩을 펼치며 끈끈한 우애를 과시했다. 다음 주 1학기 종강을 앞두고 상반기 일정을 잘 마무리하자는 다짐과 함께 형제 기수인 6기 선배들을 초청해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진행됐다.

이날 전북일보 리더스아카데미 백성일 부사장 겸 원장을 비롯해 신영옥 7기 원우회장·이병은 사무총장과 강진수 6기 원우회장·강동오 전임 회장과 2기 유용우, 6기 김병남 김종열 김영호 원우 등이 함께 참가해 그동안의 기량을 뽐내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를 준비한 신영옥 회장은 “코로나 상황으로 인해 비대면 시간을 많이 가졌으나 모처럼 만에 원우·선배들과 함께 탁 트인 그린에서 라운딩을 하게 돼 뿌듯함을 느낀다” 고 소회을 밝힌 뒤 “전북일보 리더스아카데미 동문으로서의 끈끈한 유대를 더욱 다질 수 있는 계기가 돼 보람있는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자주 이런 소통의 기회를 만들어 단합된 모습과 공감대 확산에 주력하겠다” 며 단합과 참여를 강조했다.

백성일 원장도 축사를 통해 “전북일보 리더스아카데미는 지역사회 최고의 역량과 인품을 갖춘 리더들의 모임이다. 그런 만큼 오피니언 리더로서의 자부심을 갖고 그에 걸맞는 역할을 기대한다”면서“이런 만남을 통해 원우들간 유대를 한층 강화하고 이를 바탕으로 끈끈한 네트워크가 형성될 수 있도록 다함께 노력하자”며 적극적인 원우회 활동을 주문했다. 라운딩이 끝난 뒤 뒤풀이 만찬에서는 시상과 함께 십시일반 모은 격려품이 전달되면서 훈훈한 분위기가 연출됐다.

이날 대회에는 백성일, 신영옥, 강진수, 강동오, 이병은, 박성일, 김선호, 유용우, 이순연, 장은실, 김종열, 김병남, 김영호, 박원식, 김동복, 김태수, 최병태, 김선용, 오탁근, 최동훈, 임희창, 오인교, 강수형, 백부현, 정태삼, 강주원, 이재진, 김형일, 정영철, 김성효 원우 등이 참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