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0-08-15 14:19 (토)
익산시의회 후반기 의장단, 보건소 방문으로 첫 의정활동
익산시의회 후반기 의장단, 보건소 방문으로 첫 의정활동
  • 엄철호
  • 승인 2020.07.06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3일 익산시의회 후반기 의장단이 첫 의정활동으로 익산시보건소를 방문했다.
지난 3일 익산시의회 후반기 의장단이 첫 의정활동으로 익산시보건소를 방문했다.

익산시의회 의장단이 후반기 첫 의정활동으로 익산시보건소를 지난 3일 찾았다.

코로나19 현장 최일선에서 시민들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고 있는 근무자들을 격려하고, 증가추세인 코로나19 지역감염에 대한 대응 상황 및 대책 방안 등을 논의하기 위한 방문이다.

유재구 의장, 박철원 부의장을 비롯한 김수연 의회운영위원장, 김경진 기획행정위원장, 김진규 보건복지위원장, 강경숙 산업건설위원장 등 의장단은 이날 행보를 통해 현장에서 고군분투하고 있는 직원들의 노고에 대해 한 목소리로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코로나19가 퇴치될 때까지 철저한 방역, 예방 안전수칙 홍보 등 선제적인 대응에 총력을 기울여 줄 것을 당부했다.

유재구 의장은 “사상 유례없는 코로나19 위기 속에서 시의회가 시민들의 희망이 될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발휘하겠다. 특히 시민 곁에 한 걸음 더 다가가는 현장중심 의정활동을 통해 시민들의 생생한 목소리가 정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이끌어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8대 후반기 익산시의회 첫 회기인 제228회 임시회는 오는 15일부터 23일까지 9일간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