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0-09-20 19:46 (일)
익산지역, 추석명절 이웃사랑 실천 줄이어
익산지역, 추석명절 이웃사랑 실천 줄이어
  • 엄철호
  • 승인 2020.09.17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명절을 맞아 익산에서의 이웃사랑 나눔 실천이 줄을 잇고 있다.

익산 우성약국(대표 강태욱)은 17일 정헌율 익산시장을 방문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라면 150상자를 기탁했다.

강태욱 대표는 “사업 소득의 일부를 쪼개 틈틈이 적립한 성금으로 마련한 후원 물품이 익산에 거주하는 법정 저소득층에게 전달되길 바란다.비록 작은 정성이지만 희망과 용기를 갖고 이 어려움을 함께 극복해 나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한, 소스류 수출기업 다고내 푸드(대표 김강용)도 같은날 코로나19로 지친 아동을 응원하기 위해 계란, 식용유 등 생필품으로 구성된 명절선물 세트 100개를 익산시에 기탁했다.

김강용 대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생활환경 변화에 지쳐있는 취약계층 아동의 지친 마음을 위로하고자 마련했다.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동들에게 희망으로 닿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와함께 남중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장광숙)는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시가 200만원 상당의 이불세트를 남중동 맞춤형복지계에 기탁했고, 오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철웅)는 저소득 독거노인, 장애인 등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맛있는 집 반찬 나눔의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이밖에도 금마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재준, 이시형)는 독거노인 등 저소득층 42가구를 대상으로 잡곡 및 명절선물세트 등을, 망성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주영석, 김경신)는 저소득층 50가구에게 추석 명절 나눔꾸러미를 각각 지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