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0-10-25 23:18 (일)
도의회, 행정사무감사 도민제보 접수창구 운영
도의회, 행정사무감사 도민제보 접수창구 운영
  • 이강모
  • 승인 2020.09.20 1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도의회(의장 송지용)는 오는 11월 진행될 행정사무감사를 앞두고 이달 21일부터 10월 31일까지 ‘행정사무감사 도민제보 접수창구’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제보는 도정 및 교육행정 전반에 관한 사항으로 위법·부당한 행정행위, 주요 시책이나 사업에 대한 개선·건의사항, 예산 낭비 사례, 도민이 불편을 느끼는 사항 등이다.

제보내용은 해당 분야 행정사무감사에 활용될 예정이다. 그러나 개인의 사생활을 침해할 우려가 있거나 재판 또는 수사 중인 사건, 인신공격 또는 허위·비방 우려가 있는 사항, 익명*으로 제보하는 내용 등은 제보대상에서 제외된다.

제보자의 신분은 비공개이며, 제보는 전라북도의회 홈페이지(www.assem.jeonbuk.kr) 내 열린의회 게시판을 이용하거나 방문 및 우편 또는 이메일(just11@korea.kr)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송지용 의장은 “전북도의회는 도민의 삶을 구석구석 살펴보고 작은 목소리도 대변해 도민이 피부로 느낄 수 있는 의정활동을 지향한다”면서 “이번 행정사무감사가 집행부의 잘못된 점을 바로 잡고, 도민의 목소리를 반영할 기회인 만큼 더 살기 좋은 전북이 될 수 있도록 제보 창구에 도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