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0-10-25 23:18 (일)
전국 지자체 최초로 은행사와 업무 제휴…전북 농특산물 온라인쇼핑몰 거시기장터
전국 지자체 최초로 은행사와 업무 제휴…전북 농특산물 온라인쇼핑몰 거시기장터
  • 천경석
  • 승인 2020.09.21 1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NH농협은행-전북은행-경진원 농특산물 판로 개척 나서
최대 30% 할인, 대형유통업체 할인에 견줘도 손색 없다는 평가

전북도는 21일 도청에서 NH농협은행, 전북은행, 전라북도경제통상진흥원과 전라북도 농특산물 온라인쇼핑몰인 ‘거시기장터’ 활성화를 위한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송하진 도지사와 NH농협은행 장기요 전북영업본부장, 전북은행 임용택 은행장, (재)전북경제통상진흥원 조지훈 원장을 비롯한 각 기관 임원들이 참석해 상호협력 의지를 다졌다.

각 기관은 거시기장터 활성화를 위해 구매고객에게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획전을 협업 추진하기로 했다.

이로써 전국 지자체 몰 최초로 소비자가 거시기장터에서 NH농협은행이나 전북은행 카드로 농특산물을 사면 10%에서 최대 3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게 된다.

송하진 도지사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대비하여 NH농협은행과 전북은행이 언택트 판매 활성화와 지역 농산물 판로 확대를 위해 선도적 역할을 해주시는 것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전북 농특산물의 온라인 판매가 한 단계 도약하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도내 농특산물의 온라인 시장 확대 및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