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0-10-22 22:37 (목)
무주군에 장학금·이웃돕기 성금 기탁 줄이어
무주군에 장학금·이웃돕기 성금 기탁 줄이어
  • 김효종
  • 승인 2020.09.24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주군에 이웃돕기 성금과 장학금 기탁이 이어지면서 훈훈함을 전해주고 있다.

재경무주군민회 미래포럼에서 무주군교육발전장학재단 측에 장학금 300만 원을 전달했다. 24일 진행된 기탁식에는 미래포럼 김철호 회장과 박지용 총무, 재경군민회 고귀선 사무총장, 무주읍민회 신동일 사무국장 등이 함께 했다.

같은 날 (사)농촌지도자무주군연합회(회장 임용식)에서는 침수피해 주민들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지난 23일에는 무주제일건재(대표 이승훈)에서 500만원 상당의 백미 180포대와 식용유 20개를 보내왔으며 전주 예수병원(원장 김철승)에서도 900만 원 상당의 덴탈마스크 3만 장을 전달했다.

무주국제화교육센터 위탁기관 삼육어학원에서는 지난 23일 6명의 학생을 선발해 장학금 수여와 함께 화상영어 무료프로그램을 제공했다. 장학금 전달은 SDA삼육어학원에서 직영하는 필리핀 연수원으로의 어학연수가 화산폭발과 코로나19 여파로 취소된데 따른 것으로 알려졌다.

무주군은 기탁된 수재의연금과 성금, 성품을 전라북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수해주민과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전달할 예정이다.

황인홍 군수는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지역과 이웃에 관심을 가지고 기부해주시는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며 “소중한 마음들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