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0-12-04 18:45 (금)
워터클린, G-SOL 용액 융착 마스크 출시
워터클린, G-SOL 용액 융착 마스크 출시
  • 이종호
  • 승인 2020.10.07 2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식회사 워터클린(대표이사 김정근)이 (주)엔시트론과 협약을 통해 자사의 방역 제품들에 사용하고 있는 G-SOL 용액을 융착한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지피엔이(대표이사 조일훈)의 특허물질인 G-SOL 용액은 워터클린 방역시스템에 핵심적인 용액으로 코로나19, 사스, 메르스 등 강력한 바이스에 대한 99%사멸 시험 테스트에 이어 경구독성, 안구점막, 피부자극 등 안정성 테스트 시험 테스트도 마쳤다.

미국 FDA 산하기관인 Nelson lab에서 항바이러스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감염 경로의 차단을 핵심으로 만든 제품으로 다양한 국내외 특허와 미국 FDA에 등록된 소독제 이기도 하다.

G-SOL 마스크는 G-SOL 용액을 마스크 겉면에 융착을 시켜 바이러스를 획기적으로 차단 할 수 있으며 융착 되어 있는 용액은 부착성과 지속력이 강해 일회용이 아닌 재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일반적인 마스크는 비말이나 에어로졸 등으로 전파되는 바이러스가 마스크에 닿았을 때 2차 감염의 위험에 노출 되지만 G-SOL 마스크는 겉면에 융착한 용액이 바이러스를 사멸시키므로 2차 감염 예방에 획기적인 효과가 기대된다.

현재 시판되고 있는 G-SOL 용액을 응용한 워터클린 제품은 ‘워터클린 공기청정살균기, 워터클린 분사장치 시스템, 워터클린 분사식 살균기 등이 있으며 이번 G-SOL 마스크 출시로 코로나 19의 방역 시스템을 모두 완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