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0-10-21 09:59 (수)
단독주택 및 근린생활시설 등이 혼재하는 전주 금암동 주택 주변상황 및 분석
단독주택 및 근린생활시설 등이 혼재하는 전주 금암동 주택 주변상황 및 분석
  • 기고
  • 승인 2020.10.14 2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시 덕진구 금암동(주택)- 본 건은 전주덕진소방서 남서측 인근에 위치하며, 인근은 단독주택 및 근린생활시설 등이 혼재하는 지역이다.

차량접근이 가능하고, 인근에 버스정류장이 소재하는 등 제반 교통상황은 보통이다.

시멘트 블록조 시멘트 기와지붕 단층 건물로서 몰탈위 페이팅 등으로 마감됐으며, 기본적인 위생설비 및 급배수설비 등이 구비돼 있다.

진안군 동향면 학선리(답)- 본 건은 봉곡마을 북측 근거리에 위치하며, 주위는 전, 답 및 임야, 농가주택 등이 소재하는 농촌지대다.

차량의 접근이 가능하며, 원거리 및 인근에 버스승강장이 소재하는 등 제반 교통상황은 보통이다.

사다리형의 평지이며, 북측으로 폭 약 3미터의 시멘트 포장도로와 접한다.

농림지역, 가축사육제한구역, 농업진흥구역, 배출시설설치제한지역이다.

완주군 소양면 황운리(전)- 본 건은 전라북도교통문화연수원 남동측 인근에 위치하고, 주위는 자연마을 및 전, 답 등의 농경지, 소규모 공장, 축사시설 등이 혼재한 지역이다.

차량접근이 가능하고, 전주시 중심지까지는 차량으로 약 25분 정도 소요되는 거리이며, 국도 및 지방도와의 거리 및 접근성 등으로 보아 제반 교통상황 등은 보통시 된다.

부정형의 평지이며, 계획관리지역, 가축사육제한구역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