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0-11-30 09:23 (월)
군산시, 공설시장 신규 창업자 모집
군산시, 공설시장 신규 창업자 모집
  • 이환규
  • 승인 2020.10.25 2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시는 26일부터 오는 30일까지 공설시장에 신규입점할 사업자를 모집한다.

모집점포는 일반점포와 청년몰(5개) 점포로, 입점 희망자는 공통 제출 사항인 개인정보 동의서·주민등록 등본에 일반점포는 입점신청서·사업계획서를, 청년몰은 청년몰 창업신청서·사업계획서를 추가해 군산시청 소상공인지원과에 제출하면 된다.

신청 자격은 모집공고일 현재 군산시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자 및 본점이 군산시에 있는 법인으로 ‘군산시 공설시장 운영관리 조례’규정을 준수할 수 있는 자이다.

청년몰의 경우 만39세 이하 신규창업이 가능한 자이다. (단 음식점 2개 점포에 한해 만49세 이하로 나이제한 완화)

입점심사는 내달에 이뤄지며 상인의지·영업현황·점포운영 계획·영업 아이템 등을 심사해 최종 입점자를 선발, 개별통보 할 예정이다.

공설시장은 ‘전국 최초’마트형 시장이라는 명성에 걸맞은 현대화된 시설과 안전관리를 위해 방범·방송·방재 통합제어시스템을 구축해 24시간 철저하게 시장이 유지·관리되고 있다.

이종혁 소상공인지원과장은“이번 신규입점을 통해 변화하는 주변 여건과 함께 공설시장이 동반성장 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 및 상인 유입 방안에 대해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여 다양한 시책 발굴·추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