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1-01-27 20:11 (수)
군산시, 슬기로운 가족생활 사진공모전 수상작 발표
군산시, 슬기로운 가족생활 사진공모전 수상작 발표
  • 이환규
  • 승인 2020.11.22 2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우수상, 다둥이 가족의 모습을 담은 ‘아빠 힘내세요’ 선정

군산시가 진행한 ‘슬기로운 가족생활 사진 공모전’ 8개의 수상작이 선정됐다.

이번 사진 공모전은 저출산·함께육아에 대한 인식개선 및 코로나19 장기화로 집안에서 가족과 즐길 수 있는 가정친화적 지역사회문화를 조성하고자 마련됐으며 접수기간 동안 총 28가족 52개의 작품이 제출됐다

심사는 소관부서 1차 사전심사를 거쳐 30개의 작품이 최종심사 대상으로 올랐고, 이후 온라인 시민투표 점수와 전문가(인구정책위원회) 15인의 평가점수를 합산해 수상자를 가렸다.

심사결과 최우수상 1편, 우수상 2편, 장려상 5편으로 총 8개의 작품이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최우수상은 5명의 다둥이 가족의 모습을 담은 ‘아빠 힘내세요!!!!!+!’ 가 선정됐다.

우수상은 ‘사랑은 방울방울’, ‘햇살좋은 어느 가을날’이, 장려상은 ‘우리는 남매’, ‘우리 가족이 한 명 더 생겨요’, ‘출근하고 싶은 아빠’, ‘아빠가 만든 키즈카페’, ‘아들만 잘 나오면 되지’가 각각 선정됐다.

코로나19로 군산시장 상장과 부상(군산사랑상품권)은 수상자들에게 개별지급 될 예정이며, 부상은 최우수상 50만원, 우수상 각 30만원, 장려상 각 10만원이 지급된다.

한편 시는 이번 사진공모전 수상작 8작품을 23일부터 오는 27일까지 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에 게시하며, 추후 일정 등 세부사항은 이메일 또는 문자메시지를 통해 수상자들에게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