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1-01-26 19:40 (화)
마음 따뜻한 김장 김치 나눔 가져
마음 따뜻한 김장 김치 나눔 가져
  • 김재호
  • 승인 2020.11.24 2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주자봉센터, 배추 1000포기 김장 담그기

(사)완주군자원봉사센터(이사장 김영석)는 지난 22일부터 24일까지 자원봉사 센터 내 조리실에서 1000여 포기의 배추로 김장을 담아 완주군 관내 400여 가구 어르신 및 소외계층에게 전달했다.

이번 김장김치 나눔은 완주군자원봉사센터 지역사랑봉사단(단장 국인숙)이 주관이 되어 추진되었으며, 전라북도 지원사업과도 연계해 진행했다.

김장 나눔활동 진행은 완주군장애인연합회(회장 김덕연)에서 고춧가루와 양파, 마늘 등을 지원 했으며, 이종준 완주군 체육회장도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한 후원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전라북도 양돈협회에서 돼지고기 50kg, 건설전문협회에서는 김치통을 후원해 주었으며, 이 외에도 이번 김장김치 나눔활동에 많은 도움을 주었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로 인하여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르신들을 위해 추운겨울 따뜻한 겨울나기에 힘을 보태며 사랑을 실천할 수 있어 더욱 뜻깊은 김장김치 나눔활동이 되었다.

김영석 이사장은 “코로나로 인해 모두가 힘든 시기이지만 우리 어르신들과 이웃들이 추운 겨울에 온기를 더할수 있길 바라며, 앞으로도 열심히 봉사해주시는 자원봉사자들을 비롯한 후원인들과 더불어 완주군의 어려운 이웃을 알뜰히 살피는 일에 더욱 힘쓰겠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