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1-01-16 19:03 (토)
전북체육회 홈페이지 전면 개편
전북체육회 홈페이지 전면 개편
  • 육경근
  • 승인 2021.01.06 1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역동적 이미지·반응형 웹 적용

전북도체육회가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는 도민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역동적 이미지와 반응형 웹기술 적용 등 이용자의 편의성에 중점을 뒀다.

6일 도 체육회에 따르면 체육인들을 비롯한 도민들이 홈페이지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편을 완료하고 신규서비스를 개시했다.

기존 홈페이지의 경우 제작된 지 오래돼 웹 사용성 및 편의성이 떨어져 왔다는 지적이 꾸준히 제기 돼 왔었다.

이에 체육회 이미지를 향상시키고 이용자 편의성을 제고하기 위해 전면 개편하게 됐다.

이번 홈페이지는 기존의 낡은 디자인을 과감히 벗어 던지고 트렌드에 발맞춘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특히‘한 눈에, 한 번에, 한 손에 보는 전라북도체육회’라는 주제로 직관적인 아이콘과 선수들의 활동적인 이미지를 대폭 활용, 활발하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전달하게 됐다.

또한 각종 체육 정보를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카테고리 구성을 했으며 스포츠의 다양성을 나타내기위해 컬러와 아이콘을 최대한 활용했다.

검색엔진 최적화, 안정적 시스템 운영 등을 비롯해 홈페이지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스마트폰과 태블릿PC 등 다양한 기기에서 홈페이지를 이용할 수 있는 반응형 웹기술도 적용됐다.

도 체육회는 보완 및 점검 사항을 지속적으로 확인해 안정적으로 홈페이지가 운영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도 체육회 유인탁 사무처장은 “최신 트랜드 디자인이 접목된 홈페이지 개편으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체육인 뿐만 아니라 도민들이 보다 손쉽게 체육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