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제시 금산면 성계리(공장)- 본 건은 성암1교 남서측 인근에 위치하는 토지로서, 주변은 농경지 및 공장 등이 혼재하는 지역이다.
차량접근이 가능하며, 인근에 버스승강장이 소재하는 등 제반 교통상황은 무난한 편이다.
일반철골구조 판넬지붕 단층건으로서 판넬등으로 마감되었으며, 급·배수설비, 냉동설비 및 냉장설비 등이 돼 있다.
김제시 금구면 선암리(임야)- 본 건은 싸리재문화마을 북서측 근거리에 위치하며, 주위는 전 등의 농경지 및 임야, 전원주택 등이 혼재하는 농촌지역으로서 제반 주위환경은 무난시 된다.
인근까지 차량접근이 가능하고, 금구면 소재지까지는 차량으로 약 10분정도 소요되는 거리이며, 국도 및 지방도와의 접근성 등으로 보아 제반 교통상황은 보통이다.
부정형 완경사 및 급경사의 토지이며, 보전관리지역, 가축사육제한구역, 접도구역, 문화재보존영향검토대상구역 등 이다.
전주시 완산구 삼천동2가(답)- 본 건은 해성중·고등학교 남측 인근에 위치하며, 부근은 농경지 및 단독 등으로 형성되어 있는 시가지주변 전원주택지대이다.
차량접근이 가능하며, 인근에 시내버스 승강장 및 계룡산길, 정동길 등이 위치하여 일반적인 교통상황은 양호한 편이다.
부정형의 토지이며, 자연녹지지역, 자연취락지구, 가축사육제한구역이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www.jjan.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