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8-09-23 11:49 (일)
[쇼핑정보] 도내 유통업계 설 맞이 특판행사
[쇼핑정보] 도내 유통업계 설 맞이 특판행사
  • 김남희
  • 승인 2001.01.12 2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내 대형 할인점·백화점등 유통업계가 이번 주부터 일제히 신사년 설 맞이 특판행사에 돌입한다.


농협 전주하나로클럽은 민족의 대명절 설을 맞아 12일부터 23일까지를 우리농산물 큰잔치 기간으로 정하고 각종 제수용품과 선물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이마트 전주점도 당초 17일부터 열 예정이었던 설날 특판행사를 타 경쟁업체들의 일정을 고려해 나흘 정도 앞당겨 13일부터 실시키로 했다.


익산 송원백화점도 12일부터 23일까지 12일간 설날 선물 큰잔치 특판행사를 기획했다.


전주코아백화점은 14일까지 새 해 첫 바겐세일을 계속한 뒤 15일부터 본격적인 설날 행사에 돌입할 예정이다.


이 밖에 편의점, 슈퍼마켓, 재래 시장등 소규모 점포들도 경기침체로 불황이 계속 되고 있는 가운데 반짝특수를 기대하며 물량확보에 나서는등 설 대목잡기에 나섰다.


한편, 설 특판 행사 기간 중 대부분 유통업체들이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위해 평소 영업시간 보다 1시간 연장해 영업한다.


농협전주하나로클럽은 설날 당일에도 오후 1시 개점해 오후 9시까지 문을 열고 손님들을 맞을 계획이다.


또한, 가정에서 편안하게 주문한 상품을 배달 받을 수 있도록 당일 배송체계도 갖췄다.


농협전주하나로클럽은 주문한 상품이 당일 배달될 수 있도록 택배업체와 계약을 맺고 시내 2천5백원, 시외 3천5백원에 배달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마트 전주점도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현장에서 접수해 전국 어디에든 배송해 주는 전국 유료 배달 서비스를 실시한다.











*농협 전주하나로클럽=12일부터 23일까지 우리농산물 큰잔치를 벌인다. 행사 기간 동안 밤, 대추, 감, 배, 사과, 쇠고기, 두부, 고사리등 농축산물과 굴비, 명태, 오징어등 수산물을 대량 확보하고 전 품목을 10%∼20% 할인 판매한다. 제기, 교자상, 찻상, 쟁반, 제사 돗자리등 제기용품을 10%∼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특판코너도 마련했다. 이 밖에 한우갈비, 우족, 표고버섯, 잣, 대추, 사과, 배, 포도, 각종 차류, 기름류, 꿀류, 전통 민속주등 다양한 설날 선물세트 기획 판매전도 준비돼 있다.


*이마트 전주점=13일부터 23일까지 우리의 설날 특판행사를 갖는다. 1만원 이하 상품부터 1∼2만원대, 2∼4만원대등 가격대별 다양한 선물 상품과 과일, 한우 갈비세트등 저렴한 가격의 실속 추천상품을 전시, 판매한다. 이번 설 특판전에도 지난 추석 인기를 모았던 백세주, 배상명주, 이강주, 진도 홍주세트, 머루주등 민속주를 대량 확보하고 판매에 나선다.


*전주코아백화점=14일까지 새해 첫 바겐세일 행사를 열어 설날 선물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수제와 뚜띠와 크레송·온앤온이 겨울상품을 균일가에 판매하며 모피·피혁 선물 모음전도 마련돼 있다. 3층 여성의류 매장에서는 메씨·씨시·파올라등 엘레강스 3대 브랜드 초청 행사를 갖고 남성의류 매장에서는 런던포그 신사정장 및 캐주얼 종합전, 하이드 21 피혁 모음전을 연다.


*익산송원백화점=12일부터 23일까지 설날선물 큰잔치를 연다. 지하 1층 식품부에서는 설날선물 베스트 상품 모음전을 열고 영광굴비세트를 1만5천원∼4만원, 옥돔세트를 6만8천원∼9만원, 배 세트(7.5㎏)를 1만8천원∼3만5천원에, 담양 꽃바구니 4만2천원, 수삼세트 4만5천원∼15만원에 각각 판매한다.


*유스데스크 전주점=28일까지 세일행사를 계속 진행한다. 할인율은 여성 캐릭터 캐주얼 오르토 50%, 리엔 40%, 쏘앤쏘·감·이오벨로·쿠기·모리스커밍홈 30%, 베네통·슈페리어 패션소품과 롤롤·세뚜·꾸띠·본·제스 남녀의류 20%, 준보석 갤러리·게스 패션시계·모티프 잡화·레노마 남성 캐릭터 캐주얼 10% 등이다. 이 밖에 각 층 브랜드별로 특정상품을 균일가에 판매하는 행사도 마련돼 있다.


*전주메세지=28일까지 역시 신년 세일행사를 연다. 나인식스·오즈세컨·나이스 클랍 30%, 쌈지·오뜨·티파니·마인 20%∼10%, 쇼피즈 70%, 써쓰데이아일랜드 50%에 각각 판매하며 3층 고객 휴게실에서 신년운세를 봐주는 이색 이벤트와 함께 인도네시아산 원목가구 등을 선물로 주는 경품행사도 마련돼 있다.


*전주마트=14일까지 신년맞이 특가전을 마련한다. 여성의류 꼼빠니아 겨울신상품을 2층 특설매장에서 60% 세일 판매하며 다양한 경품행사 및 사은품 증정 행사도 각 매장 별로 마련돼 있다. 이 밖에 한독패션 신사정장 9만7천원, 닥스맨 골덴바지 1만6천원, 트레디 무스탕 14만3천원, 찬미아동복 면 추리닝 2만2천원에 각각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