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8-09-19 18:10 (수)
[민주당 공천소감] 장영달의원(張永達, 전주 완산구)
[민주당 공천소감] 장영달의원(張永達, 전주 완산구)
  • 김원용
  • 승인 2000.02.18 2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많은 정치 입지자들의 도전 속에 공천 수성에 성공한 장영달의원은 그동안 성원해준 전주시민과 전북도민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는 취임 소감을 밝혔다.

“공천과정에 참여해 선전한 모든 지망생에게 격려와 위로를 드리며, 조만간 이분들을 초청해 격려의 자리를 마련할 생각입니다.”

도내 국회의원중 둘째라면 서러우리 만치 발로 뛰는 활동을 해온 그는 공천을 받은 만큼 이제부터 4.13 총선을 향해 힘차게 전진하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전주시민의 압도적 지지를 호소해 김대중 대통령의 개혁정책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 20여년의 민주화 투쟁 정신을 기반으로 8년간의 의정경험을 살려 국민과 전주 시민의 충실한 손발이 되도록 나갈 것입니다.”

충실해 준비해온 선거공약을 정리해 곧 전주시민에게 제시하고, 비판이 아닌 대안과 지역발전공약에 따라 심판 받을 수 있는 공명선거에 전력하겠다는 방침을 밝힌 그는 전북이 한국 정치의 중심축으로 우뚝 설 수 있도록 정북 정치인들 모두가 총단결해 나가는 데 일조하겠다고 말했다.

▲52세 남원 출생 ▲함안중-전주고-국민대 행정학과 졸업 ▲민청련부의장, 민통련 사무처장 ▲평민당 기조실장, 수석부대변인 ▲14,15대 국회의원, 국민회의 당무위원, 제2정책조정위원장, 수석부총무 ▲현 새천년민주당 정책위 부의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