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8-11-20 20:05 (화)
전북청 심사승진자 33명 명단발표
전북청 심사승진자 33명 명단발표
  • 위병기
  • 승인 2000.01.04 2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찰청은 3일 김병기 전북청 경비경호계장등 71명을 총경으로 승진, 발령하는등 총경급 2백73명에 대한 승진및 전보인사를 단행했다.

이번 인사에서는 무주서장에 강태근 군산서 경무과장을 임명하는등 전국적으로 13개지역 서장에 경정급이 기용됐다.

도내출신 총경승진자는 나화종 전북청 인사계장과 김병기 경비경호계장, 전흥배 서울도봉서 형사과장등 3명이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전북청 관련 총경급 주요 인사내용을 보면 수사과장에 유승원씨(충북청 수사과)가 임명된 것을 비롯, 경비교통과장에 민오기(서울 종로서), 보완과장에 이원재(경기청 정보과), 전주북부서장에 송완식 순창서장이, 익산서장에 오형채 무주서장이 각각 임명됐다.

또한 완주서장에 최청목 전북청 수사과장이, 고창서장에 박웅규씨(치안연구소)가,부안서장에 이상선 전북청 경비교통과장이, 임실서장에 이경필씨(본청 교통안전국)가, 순창서장에 서천호(치안연구소)씨가 무주서장에는 강태근씨가 각각 임명됐다.

이밖에도 임영방 익산서장이 서울 노원서장으로, 유근섭 완주서장이 국회경비대장으로, 안명선 부안서장이 분당서장으로, 심균상 보안과장이 전남 담양서장으로, 김병기 전북청 경비계장이 승진과 동시에 부산청 수사과장으로 각각 전출됐다.

한편 전북지방경찰청(청장 이원화)도 3일 인사위원회를 소집,2000년 심사승진자 33명의 명단을 발표했다.<승진예정자 명단 14면>

전북청이 발표한 심사승진자를 보면 경정급이 3명, 경감급 6명, 경위 16명, 경사 3명, 경장 2명, 통신경장 2, 여경경장 1명 등이다.

경정 승진임용 예정자는 김덕기(56.지방청 경무과), 이정식(51.완주 경비교통), 장재훈(55.지방청 정보과)씨등 3명이 포함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