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9-10-15 22:02 (화)
[소비자] 쇼핑이 즐겁다
[소비자] 쇼핑이 즐겁다
  • 김재호
  • 승인 2001.07.20 2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쇼핑가는 오늘부터 일제히 휴가철 특수전에 돌입한다. 하나로클럽은 햇사과를 처음으로 선보이며, 이마트는 밤11시까지 영업시간을 연장한다. 대한통운마트는 3만원 이상 물품구매하면 무료배달해 주는 등 대형· 중소형마트 모두 서비스를 강화하며 바캉스 특수잡기에 주력하고 있다.





◇코아백화점


오늘부터 오는 8월2일까지 바캉스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바캉스세일 기간에는 정상급 브랜드의 의류와 다양한 바캉스 상품들이 최고 60%까지 할인 판매된다.


지하 식품부에서는 하림 삼계탕 닭 1마리 2천5백원, 토종닭 4천7백원에 판매하는 등 여름철 보양과 별미 식품들을 준비해 놓고 있으며 지상 1층부터 6층까지 전층에 걸쳐 바캉스 특수를 겨냥한 특별기획전이 펼쳐진다.


지난 13일부터 시작된 코아-LG카드 더블 경품대잔치 마지막날인 22일에는 행사기간중 응모한 코아-LG카드 구매영수증을 추첨, LG플래트론 평면TV와 가스오븐렌지, 태광오디오 등을 증정한다.





◇농협 전주하나로클럽


20일부터 29일까지 ‘한여름 식품·휴가 대축제’행사를 펼친다.


장수에서 생산된 햇사과를 올들어 처음 선보이며 5kg 한 상자가 2만2천원∼1만7천원이다. 당일 산지에서 직송한 신선 야채 및 과일을 할인 특판하며, 우리축산물 코너에서는 불고기와 삼계탕 재료 모음전과 함께 여름철 스테미너 상품을 할인판매한다. 또 수산물코너에서도 싱싱한 선어와 보양 수산물을 전시해 놓고 있다.


또 BC카드와 LG카드 이용고객들은 이 기간동안 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하나로클럽은 이 기간동안 고객의 상반기 이용실적에 따라 총1백5만원의 이용장려금을 현금으로 지급한다. 상반기 중 총이용금액에 대해 현금은 0.5%, 카드는 0.2%가 지급된다. 수령기간은 20일부터 8월25일까지이다.





◇대한통운마트 전주점


20일부터 8월9일까지 ‘도심탈출, 바캉스 준비는 대한통운마트에서’행사를 펼친다. 내점 고객들의 무료 시내외 전화사용 서비스와 함께 3만원 이상 구입시 무료배달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특히 신용카드 이용 고객들은 5만원 이상 3개월 무이자, 20만원 이상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카드사별로 소정의 사은품도 증정되고 있다.


식품부에서는 여름나기 기획전으로 축협 황토돼지가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된다.


바캉스 용품은 ‘베스트 상품 45선’으로 준비돼 있다.





◇이마트 전주점


이마트 전주점은 20일부터 8월5일까지 15일간 알뜰 바캉스 특별기획전을 펼친다.


또 오는 8월19일까지 30일간 영업시간을 오전 10시∼밤 11시까지로 늘려 운영한다.


이번 바캉스 특별기획전에서 이마트는 텐트와 그늘막, 튜브, 구명조끼 등 6천원에서 10만원대의 바캉스 인기용품을 선보이며, 여름 패션 의류와 잡화를 4천원에서 4만원대 가격에 내놓는다. 삼성카드 3개월 무이자 할부 실시.


어린이들의 방학용품 알뜰 기획전도 마련하며 어린이들의 인라인스케이트 보상교환판매도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