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8-09-18 20:09 (화)
확 ~트인 바다와 함께 봄 만끽하세요
확 ~트인 바다와 함께 봄 만끽하세요
  • 김재호
  • 승인 2012.04.02 2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 좋은 길 페스티벌' 12일부터 이틀간 제주 중문단지
▲ 12일 열릴 제주 '참 좋은 길 페스티벌'의 한 코스.
푸른 바다와 울창한 숲, 청정한 계곡 등 제주의 속살을 제대로 볼 수 있는 걷기행사가 열린다.

일본 워킹슈즈 브랜드 요넥스(yonex)와 제주일보사가 주최하는 '제주 중문 참좋은 길' 페스티벌이 12일부터 13일까지 이틀간 중문관광단지 일원에서 개최된다.

'와이루트(Y-Route)'로 명명된 이 길은 5, 10, 15㎞ 코스를 세분화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최장 코스인 15㎞도 4시간이면 완주할 수 있다.

주요 코스는 △1일차 천제연폭포-성천봉 전망대-대포항-중문색달해변이며 △2일차 중문천-주상절리대-약천사-중문향토오일장-천제교 등이다.

코스 중에는 드라마 '시크릿가든'에서 현빈과 하지원이 영혼이 바뀐 뒤 나눴던 '벤치키스'와 유네스코 세계지질공원인 '주상절리대', 동양 최대 사찰인 '약천사' 등 명소가 포함돼 있다.

행사 첫날인 12일 저녁에는 야외에서 바비큐 파티가 열린다. 2만원만 내면 누구나 맘껏 고기를 먹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워킹슈즈 체험, 대형운동화 모형 기념촬영, 포토존, 롤렛 등 게임부스가 운영된다.

참가는 요넥스 워킹슈즈홈페이지(www.yonexwalking.co.kr)에서 선착순 1000명에 한해 접수를 받는다. 참가비는 1만원이며, 전원에게 4만원 상당의 고급 힙색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