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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주전화국 새천년 맞이 고객사은행사 가져
전주전화국 새천년 맞이 고객사은행사 가져
  • 허명숙
  • 승인 2000.01.04 23: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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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주전화국(국장 김성태)은 2000년을 맞아 1월 한달동안 ‘사이버 월드 리더’로서의 이미지 구축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벌인다.

이 기간 전주전화국에서 전화를 신규 청약하거나 이전 신청, 또는 ADSL을 신청하는 경우 매직시계를 배부하며 PC통신 및 코넷 다량 이용자, 고액 계약자 등을 포함한 2만여명에게 매직시계, 사오정전화기, 음악CD 등을 나눠준다.

또한 각 상품별 2백번째 고객과 700서비스(700-2121) 퀴즈잔치를 통해서도 별도의 경품이 주어진다. 전주전화국 창구에 설치된 인터넷 프라자도 1월 한달간 오후 5시에서 오후 7시까지 2시간 연장 운영되며, 17일부터 22일까지 7일간 해당 업체와 공동으로 휴대폰 및 전화기 무료 수리를 실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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