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8-09-21 10:58 (금)
전주 본사 IMI, 모바일게임 사업 '시동'
전주 본사 IMI, 모바일게임 사업 '시동'
  • 강인석
  • 승인 2014.09.18 2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 '데빌리벤지 for mania' 첫 선…올해 10여 종 추가

게임아이템 중개업체 아이엠아이가 온라인게임 퍼블리싱 및 채널링 사업에 이어 모바일게임으로 영역을 확대한다.

전주에 본사를 둔 온라인 포털 아이엠아이(대표 이정훈)는 자사의 비즈니스 플랫폼인 아이템매니아와 게임매니아를 통해 모바일게임 전용 채널 ‘for mania’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for mania’는 안드로이드용 모바일 게임을 바로 다운받고 설치할 수 있는 전용 채널로 국내 게임아이템 중개 1위 업체인 아이엠아이(아이템매니아·게임매니아)의 900만 회원을 바탕으로 다양한 프로모션 및 안정적인 수익모델 등 게임사들과 상생모델을 만들어갈 계획이다.

아이엠아이는 이를 위한 첫 시동으로 퍼펙트월드코리아(대표 김우정)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모바일 RPG ‘데빌리벤지 for mania’를 오는 23일 선보인다. 올해 안으로 캐주얼, SNG, TCG, MMORPG 등 10여 종의 게임을 추가로 공개하며 라인업을 강화할 계획이다.

또 모바일게임 첫 타이틀인 ‘데빌리벤지 for mania’ 출시를 기념해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2일까지 아이템매니아 또는 게임매니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휴대폰 번호를 입력 후 게임을 다운로드 한 유저 전원에게 아이템매니아 할인쿠폰 4종 및 싸다프라이스 할인쿠폰 4종, 데빌리벤지 아이템쿠폰 등을 지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