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8-09-24 18:22 (월)
전북지역 기관·단체, 새해 힘찬 출발 다짐
전북지역 기관·단체, 새해 힘찬 출발 다짐
  • 전북일보
  • 승인 2015.01.08 2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읍상의·김제시 기업인협·고창군애향운동본부·고창군의회·부안군 청년회의소 신년인사회 개최

◇…정읍상공회의소(회장 김인권)가 주최한 ‘2015 을미년 신년인사회’가 7일 정읍아크로웨딩홀에서 개최됐다.

이날 인사회에는 김춘진 국회의원, 유성엽 국회의원, 김생기 정읍시장, 우천규 정읍시의회의장, 황인창 전북과학대학교총장, 이학수 도의원, 장학수 도의원, 이석문 정읍교육장, 이판식 정읍세무서장, 유재도 농협정읍시지부장, 김민영 정읍산림조합장을 비롯한 기관단체장과 김인권 정읍상의회장및 대의원, 기업체 관계자등 200여명이 참석해 올해 지역발전을 선도해 나갈것을 다짐했다.

행사에서는 고려종합건재상사 이상영 대표, 전북농산물유통센터 박찬수 대표, 성진건설 김용성 대표, 우성타일 배상호 대표, 샘고을시장 고광호 상인회장에게 대한상공회의소 박용만회장의 감사패가 전달됐다.

김인권 회장은 “을미년 청양의 해를 맞아 지역민 모두가 행복하고 지역발전을 앞당길 수 있는 힘찬 도약의 해가 될 수 있도록 각계각층이 힘을 모아 나가자”고 말했다.

◇…김제시 기업인협의회(회장 홍종식)는 7일 김제시청 지하 식당에서 이건식 시장을 비롯 정성주 김제시의회 의장, 강병진·정호영 도의원, 시의원, 방춘원 김제경찰서장, 김효순 김제교육장, 정희운 김제지평선축제제전위원장, 최문식 재경향우회장, 관내 유관기관 및 사회단체장, 기업인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년(을미년)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 김제시 기업인협의회가 7일 김제시청에서 개최한 ‘2015년 신년인사회’에서 이건식 시장 등 참석자들이 잔을 들며 건배사를 하고 있다.

홍종식 기업인협의회장은 이날 개회사에서 “금번 신년인사회는 2015년 을미년 새해를 맞아 시민의 안녕과 김제발전을 위해 새로운 각오와 화합을 다지고자 마련했다”면서 “오늘 여기 모이신 관내 기관장 및 사회단체장, 기업인 등이 주축이 돼 올 한 해 단결과 화합으로 새만금시대의 위상을 드높여 우리 김제가 새만금 중심도시로 우뚝설 수 있도록 하자”고 말했다.

이건식 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올해는 우리 김제 발전의 큰 획을 긋는 대전환기를 맞게 된다”면서 “특히 중앙분쟁조정위원회에서 새만금 행정구역 결정이 예상되는 만큼 김제시민 모두가 똘똘뭉쳐 새만금 김제 몫 찾기운동에 적극 임하자”고 강조했다.

◇…고창 발전을 기원하고 을미년 새해 힘찬 출발을 다지는 신년교례회가 고창군애향운동본부(본부장 조병채) 주최로 7일 르네상스웨딩홀에서 열렸다.

▲ 7일 고창군애향운동본부 주최로 열린 신년교례회에서 박우정 군수 등 참석자들이 새해 힘찬 출발을 다짐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박우정 군수, 김춘진 국회의원, 이상호 군의회의장 및 군의원, 김국재 교육장, 이호근·장명식 도의원, 대한노인회 정기수 고창군지회장, 각급 기관 및 사회단체장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새해 힘찬 출발을 다짐하며 서로가 덕담을 건네고 정보를 공유하는 등 즐겁고 뜻있는 시간을 보냈다.

조병채 본부장은 “지난 한해 국내외적으로 어려운 일이 많았지만 슬기롭게 극복하고 을미년 새해를
맞이했다.”며 “올 한해 군민 모두가 대승적 차원에서 힘을 합쳐 고창발전을 이루는데 기여하자”고 강조했다.

◇…고창군의회(의장 이상호)는 7일 본회의장에서 이상호 군의장을 비롯한 군의원, 박우정 군수, 김진술 부군수를 비롯한 공무원, 군의회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15년 시무식을 개최했다.

이상호 의장은 “을미년 청양의 해인 2015년을 상생과 화합의 원년으로 삼고 군민의 다양한 욕구에 부응하기 위해 동료의원 모두와 함께 열심히 뛰겠다”며 “특히 의회에서는 의원 상호간 자유로운 토론과 대화를 통해 실질적인 대안을 제시하여 신뢰받는 의회로 만들겠으며 누구나 쉽게 방문할 수 있도록 열린 의회를 만들어 군민 모두와 소통하는 눈높이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새해 계획을 밝혔다.

박우정 군수는 “고창군의회의 힘찬 시작을 축하하며 앞으로도 집행부는 의회와 원만한 관계를 지속적으로 유지해 나가기 위해 무슨 문제든 사전에 조율하고 협의하겠다”고 말했다.

◇…부안군 청년회의소(회장 임석문)는 7일 부안웨딩홀에서 을미년 새해을 맞이하여 신년인사회을 개최했다.

배려와 실천으로 하나되는 부안 JCI 주제로 열린 신년인사회는 윤상식 특우회장, 김종규 부안군수,김춘진 국회의원, 조병서·최훈열 도의원, 임기태 군의회의장을 비롯한 단체장기관 등 사회지도층 인사 200여명이 참석했다.

정읍=임장훈, 김제=최대우, 고창=김성규, 부안=양병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