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8-09-25 00:07 (화)
남원·장수, 설 온정의 손길 잇따라
남원·장수, 설 온정의 손길 잇따라
  • 전북일보
  • 승인 2016.02.01 2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렛츠런팜 장수 목장이 지난달 28일 장수군청에 백미 20㎏들이 290포대를 전달하고 있다.

◇ 렛츠런팜 장수, 쌀 기탁

한국마사회 렛츠런팜 장수(목장장 신광휴·구 장수육성목장)는 설 명절을 앞두고 지난달 28일 장수군청 광장에서 ‘렛츠런팜 장수와 함께하는 사랑의 쌀 나눔’행사를 가졌다.
이날 신광휴 목장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은 장수군청을 찾아 최용득 군수에게 백미 20㎏들이 290포대(시가 1100만 원 상당)를 전달하며 “관내 저소득 소외세대가 따뜻한 명절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 농어촌공사, 생필품 전달

한국농어촌공사 무진장지사(지사장 이안구)는 설 명절을 앞두고 지난달 28일 노인복지시설인 백운노인선교원을 찾아 위문품을 전달하고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이안구 지사장을 비롯한 직원 20여명은 나눔문화 확산과 소외계층의 어려움을 함께하기 위해 쌀과 라면·화장지 등 각종 생필품(시가 100만원 상당)을 전달하고 주변 환경정리 등에 나섰다.
이안구 지사장은 “앞으로도 지역내 사회복지시설 및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 건설기계협, 성금 기부

장수군건설기계협회(회장 노정철)는 설 명절을 앞두고 지난달 29일 장수군에 불우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했다.
이날 노정철 회장과 임원들은 장수군청을 방문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작은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며 성금 100만 원을 최용득 군수에게 전달했다.

◇ 이종관 씨 백미 쾌척

장수군 장계면의 ‘우정더불어사는모임’ 이종관 회장이 지난달 28일 장계면사무소를 찾아 관내 복지시설과 저소득세대을 위한 사랑의 쌀을 전달했다.
이날 이종관 회장은 백미 20㎏들이 10포대를 전달하며 “어려운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장수=정익수 기자

◇ 남원시 간부공무원, 가정위탁아동 세대 나눔 실천

남원시 간부공무원들은 지난달 29일 설 명절을 맞아 관내 가정위탁아동 세대에 위문금과 위문품을 전달했다.
이날 시청 6급 이상 간부공무원들은 가정위탁아동 68세대, 100명에게 위문금과 위문품을 전달하고, 애로사항 청취 및 진로상담을 진행했다.
위문에 참여한 공무원들은 “우리 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아 비록 자주 찾지는 못하지만 아동에 대해 부족한 부분을 상담 해줄 수 있는 멘토 역할을 할 수 있는 계기가 되어 행복하다”고 말했다.  남원=신기철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