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8-11-16 18:28 (금)
[당선소감] 진무장 정세균당선자
[당선소감] 진무장 정세균당선자
  • 전북일보
  • 승인 2000.04.15 2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촌경제 살리는데 앞장설 터'

새천년들어 첫번째 치러진 이번 총선에서의 저의 승리는 깨끗한 정치를 바라는 진무장 유권자들의 승리이자 구태의연한 낡은 정치를 보인 상대후보에 대한 유권자들의 준엄한 심판이라고 생각합니다.

현명한 진안무주장수 군민들은 사상 유례없는 금권선거와 온갖 불법, 탈법 선거운동에 대해 준엄한 심판을 내림으로써 주민들의 자존심을 지키고 명예를 높였습니다.

21세기 나라의 장래와 지역발전을 앞당기기 위해 정책과 인물을 보고 소중한 주권행사를 해준 유권자들의 의지를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이번 선거운동 과정을 통해 지역민들이 무엇을 원하고 무엇을 기대하는지 민의를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지난 4년간의 의정활동을 통해 얻은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지역민들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기울이고 약속을 이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1등 국회의원, 진짜일꾼이 되겠습니다.

16대 국회서는 무엇보다 어려움에 처한 농촌경제를 살리기 위해 입법활동과 농가 부채 경감에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 4년간 의정활동은 첫째 21세기형 종합휴양관광지 개발, 둘째 용담호 마이산 덕유산 논개사당등 관광자원의 벨트화, 셋째 지역특산물 개발, 넷째 비수몰지역 생활환경 개선에 두고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뜨거운 지지와 성원을 보내준 진안무주장수군민들께 다시한번 깊이 감사드립니다.

/진안무주장수 국회의원 당선자 민주당 정세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