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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협 전주 경원동지점, 영업평가 전국 1위

지난 8일 농협 전주 경원동지점 직원들이 모악산 정상에서 '최상의 고객 섬김' 펼침막을 들고 최고 지점 만들기를 다짐하고 있다. (desk@jjan.kr)

농협중앙회 경원동지점(지점장 오동환)이 각종 영업평가에서 전국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경원동지점은 2010년 농협중앙회의 수신, 보험, E-금융, 신용카드 신규 부문에서 전국 1위의 실적을 올렸으며, 각종 사업에서도 최고의 실적을 올린 것으로 알려졌다.

 

'최상의 고객 섬김'을 모토로 내건 경원동지점은 도심 공동화로 열악한 주변 여건에도 불구하고 '고객과 Feel로 통한다'라는 테마로 영업종료 후 전 직원이 주변상가 청소를 실시하여 주민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기도 하다.

 

또 신규고객에게는 10원 동전을 예쁘게 포장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전하는 감성이벤트와 쌀, 보리, 잡곡 등 신토불이 창구를 운영하면서 우리 쌀로 만든 떡을 고객에게 나누어 주는 등 농협 특성을 활용한 이벤트를 실시해왔다.

 

경원동지점 전직원 및 가족 30여명은 8일 모악산 정상에서 '최상의 고객 섬김 운동으로 일등 지점! 우리가 만들자!' 라는 결의와 함께 도심 공동화 현상으로 침체되있는 지점주변 상권 활성화와 깨끗한 환경을 위한 거리 청소를 지속적으로 해나기로 다짐하기도 했다.

 

오동환지점장은 "지속적인 고객감동과 감성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양질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항상 지역민과 함께 호흡하는 지점을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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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대섭 chungds@jjan.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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