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주식회사가 8일 쉐보레 브랜드 명칭 변경 100일을 맞아 장기 발전계획을 밝혔다.
이날 한국지엠은 쉐보레 브랜드 출범 100일을 축하하기 위해 KTX 용산역 쉐보레 테마 라운지에서 쉐보레 브랜드 출범 이벤트 당첨 고객에게 경차 스파크, 소형차 아베오, 준중형차 크루즈, ALV 올란도, SUV 캡티바, 스포츠카 카마로 각 1대씩 총 6대의 차량을 경품으로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
이어 새 비전 아래 신속한 의사결정과 인재육성을 바탕으로 한 장기 성장 계획 'PLAN 2015'를 발표하며 사명 변경 이후 실질적인 기업문화 혁신과 체질 변화를 다짐했다.
한국지엠은 지난 3월 지엠의 글로벌 전략 브랜드 쉐보레를 도입으로 지난 5월까지 내수 실적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3.2% 증가하는 등 국내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한 것으로 자체 평가했다.
마이크 아카몬 사장은 "쉐보레 브랜드가 한국에서 100일을 맞음과 동시에 한국지엠도 사명 변경 이후 새로운 도약의 발판을 마련한 지 100일이 됐다"며 "내수 시장에서 최고의 고객가치를 위한 변화와 더불어 한국지엠은 강력한 회사의 미래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말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