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전주점(점장 이창현)은 개점 7주년을 맞아 17일부터 23일까지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축하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주점은 먼저 17일부터 19일까지 3일 동안 1층 동문 광장에서 '꿈과 희망의 사랑 나눔 대바자' 행사를 열고 유명 브랜드 여름 이월 상품 및 특가상품을 판매한다. 전주점은 이 행사를 통해 얻어진 수익금의 일부를 어린이재단 전북지부에 기부할 예정이다.
전주점은 이어 19일 오후 5시부터 6시 30분까지 9층 스카이 파크에서 JK김동욱, 해바라기, 동물원, 나무자전거 등의 가수들이 참여하는 라디오 공개방송을 진행하며, 18일에는 어려운 환경에서 생활하는 아동들을 초청해 진행하는 '꿈과 희망의 롯데 키즈 시네마데이'행사를 연다.
이와 함께 오는 24일까지는 전주점과 함께했던 소중한 추억이 담긴 사진을 공모, 5~3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선물로 증정하는 '롯데백화점의 히스토리 주인공을 찾습니다' 사진공모전을 개최한다. 또 2004년 오픈 당시부터 현재까지 백화점의 사회공헌 활동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사진전시회를 진행한다.
아울러 지하 1층 프리미엄 식품관에서는 '인기상품 7선 7000원 균일가 한정판매'와 '신선식품 3대 대량기획전'을 23일까지 진행하며, 백화점 각 층별로 영캐주얼과 히트 아이템 균일가 대전, 디지털 가전쇼 등을 개최해 고객들이 평소보다 저렴한 가격에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창현 전주점장은 "지난 시간 지역민의 관심과 사랑으로 전주점이 전북을 대표하는 쇼핑명소로 자리 잡을 수 있었다"며 "이번 행사가 고객들이 그동안 보내준 성원에 조금이나마 보답할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