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세계소리축제 조직위원회는 오는 6일부터 전주세계소리축제 온라인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온라인 티켓 예매는 1, 2차로 나뉘어 진행된다. 1차 예매에서는 '2012 광대의 노래', '판소리 다섯바탕', 박재천의 Korean Grip Meets the World', '엘 그랑 콤보' 등 국내외 12개의 공연 예매가 가능하다.
13일부터 진행되는 2차 온라인 티켓 예매는 개막과 폐막 공연, '김형석 with Friends', '젊은 판소리 다섯바탕' 등 총 13개 공연의 예매가 진행된다.
예매는 전주세계소리축제 홈페이지(www.sorifestival.com)와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에서 할 수 있다.
온라인 예매 분량은 전체의 70%이며 나머지는 행사기간에 현장에서 판매한다.
12회째를 맞는 올해 전주세계소리축제는 9월 13일부터 9월 17일까지 닷새간 한국소리문화의전당과 전주 한옥마을 일대에서 열리며 42개 프로그램에 203회 공연을 선보인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