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5-11-12 21:13 (Wed)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지역 chevron_right 임실
일반기사

임실치즈테마파크, 손님맞이 친절교육

(재)임실치즈테마파크(원장 배찬수)는 28일과 29일 2일간에 걸쳐 방문객들에 편익 제공을 위한 환경정화 및 직원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오는 10월 개장 1주년을 앞둔 테마파크는 연간 방문객 10만명을 목표로 다양한 사업을 수립,손님맞이에 주력하고 있는 것.

 

직원들은 때마침 태풍으로 인해 널려진 각종 오물을 제거하고 테마파크내 곳곳에서 잡초를 제거하는 등 구슬땀을 흘렸다.

 

이에 앞서 테마파크는 전 직원을 대상으로 방문객 안내와 서비스 등 친절교육도 실시, 체험객 확보에 총력을 쏟기로 했다.

 

테마파크 배원장은"다양한 체험프로그램과 서양풍의 전원, 친절서비스를 바탕으로 국내 최고의 명품지로 가꿔 놓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정우 parkjw@jjan.kr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 400
지역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