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어린이 날, 무주덕유산리조트서 즐겨요"

밴드 공연·노래자랑·아로마 체험 등 풍성

무주덕유산리조트가 어린이날을 맞아 온가족이 함께 다양한 체험을 통해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체험의 장을 마련한다.

 

5월 4일 토요일 저녁 이벤트 광장에서는 지난해 가을 주말마다 큰 인기를 모았던 직장인 락밴드 '樂고을'의 라이브 공연과 오랜만에 리조트를 찾은 온 가족이 함께 직접 참여하는 '리조트 가족 노래자랑', 7080년대 인기그룹 '솔개'의 "이태원"과 '정'으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아도니스'가 출연해 열정적인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리조트 가족 노래자랑은 입상순위별로 특1급 호텔티롤 숙박권과 가족호텔 숙박권 등 푸짐하고 다양한 선물도 제공 된다.

 

호텔티롤에서는 온가족이 오순도순 사이좋게 나만의 특별한 케익만들기를 체험할 수 있는 쉐프 교실이 4일과 5일 이틀 동안 열린다.

 

또한 향기로운 허브향과 감미로운 음악이 흐르는 곳에서 아로마 체험을 즐길 수 있는 '허브팜 민들레울'에서는 향긋한 허브티를 시음해 볼 수 있으며, 나에게 맞는 화장품과 향수, 비누, 샴푸 등을 만드는 체험도 할 수 있다.

 

설천하우스 광장에서는 달콤한 솜사탕을 무료로 직접 만들어 먹을 수도 있고 투호, 윷놀이, 널뛰기 등의 전통놀이도 체험할 수 있다. 그리고, 무진장소방서 대원들의 지도로 소방차 만들기, 소화기 사용법, 화재진압 체험, 심폐소생술 교육 등 어린이 소방안전체험과 풀무원 다논 코리아의 신제품 '아이러브요거트'를 무료로 시음도 할 수도 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http://www.mdysresort.com )나 322-9000을 통해 알아볼 수 있다.

김효종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李대통령 “대한민국 행정 중심엔 지방정부…모든 주민 만족할 성과 내달라”

정치일반대통령실 “감사원 정책감사 폐지…직권남용죄 엄격히 적용”

정치일반전북도, 복권기금 녹색자금 공모 3개 시·군 사업 선정… 국비 14억 확보

정치일반새만금개발청, 핵융합에너지 연구기지 경쟁력 모색

경제일반[건축신문고]건축설계변경, 언제까지 건축사가 안고가야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