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군산시립예술단 열린음악회 6월 1일 수송체육공원

군산시립예술단이 다음달 1일 저녁 수송체육공원 축구장에서 '2013 군산시립예술단 야외 열린음악회, 드림허브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군산시립합창단 강기성 상임지휘자의 지휘와 방송인 서경석 씨의 사회로 진행되며, 비제의 오페라 '카르멘'이 조승철 씨의 연출로 카르멘 역에 메조소프라노 추희명, 돈호세 역에 테너 이정원, 에스카미오 역에 바리톤 최종우 등이 출연해 6곡을 선보이는 갈라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또 다양한 뮤지컬과 영화 주제곡들이 다양한 안무와 함께 무대에 오르며, 타악 퍼포먼스팀 '잼스틱'의 공연과 시립오케스트라의 '수다쟁이 빠른 폴카', 여성 이중창 '아름다운 나라', 영화 '써니'의 주제곡 등이 연주된다.

 

이어 초청가수 JK김동욱이 출연해 열정적이고 뜨거운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수송체육공원에서 처음으로 개최되는 드림허브콘서트에 시민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콘서트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일권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문화일반[안성덕 시인의 ‘풍경’]분홍

군산"기초의원 다치면 '두번' 챙긴다"···상해보상 ‘겹치기 예산’

자치·의회서난이 전북도의원 “전북자치도, 금융중심지 지정 위해 분골쇄신 필요”

자치·의회최형열 전북도의원 “지사 발목 잡는 정무라인, 존재 이유 의문”

사건·사고‘남원 테마파크 사업 뇌물 수수 의혹’⋯경찰, 관련자 대상 내사 착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