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속 '무주의 사계절' 한 눈에 감상
(사)무주군관광협의회와 무주군이 각각 주관·후원하는 이번 전시회는 적상면 소재 머루와인동굴에서 올 연말까지 계속된다.
금상 수상작인 '환상의 덕유산'(이준기·남원)을 비롯해 은상 수상작인 '덕유산의 아침'(최임순·서울), '반딧불축제'(김용천·진안), 동상 수상작인 '천일폭포의 봄'(김유리·무주)과 '비파담의 가을(최찬호·무주), '천년주목'(조우식·김제) 등 총 41점이 전시된다.
맹갑상 무주군관광협의회장은 "가을명산 적상산에서 무주의 사계를 사진으로 만나보실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머루와인도 마시고 머루와인 족욕도 즐기며 무주곳곳의 아름다움을 만끽해보는 즐거움을 꼭 한 번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사)무주군관광협의회에서는 오는 11월 말까지 무주관광 특별이벤트도 운영한다. 이벤트 참가는 '구천동 월하탄'과 '적상산 천일폭포', '안성 칠연폭포', '리조트 설천봉 상제루'중 1 곳을 답사한 후 본인이 들어간 인증사진을 촬영해 무주군 관광협의회 홈페이지(www.mujutour.co.kr) 에 올리면 된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