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임실군의회, 세입·세출 결산검사 위원 3명 위촉

▲ 지난 14일 임실군의회 의장실에서 김명자 의장이 세입·세출 결산검사 위원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있다.
임실군의회(의장 김명자)는 지난 14일, 군의회 의장실에서 2013 회계연도 세입·세출 결산검사를 수행할 3명의 위원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이날 결산검사 대표위원에 임실군의회 김상초 부의장(운암·신평·신덕·관촌면)이 위촉된 것을 비롯해 그동안 공직에서 요직을 역임하면서 행정전반에 대한 풍부한 경험과 전문지식을 쌓은 배동한·라승득씨가 위원으로 위촉됐다.

 

김명자 의장은 위촉장을 수여하는 자리에서 군민의 복리증진과 지역균형개발 등 합리적인 예산 편성과 효율적인 집행이 이뤄졌는지 면밀히 살펴줄 것을 당부했다.

 

김상초 위원은 “빈틈 없는 결산검사로 소기의 성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위촉된 결산검사 위원들은 14일부터 6월 2일까지 20일 간 2013회계연도 세입·세출예산 집행에 대한 지출의 적법성과 예산낭비 요인이 없었는지의 여부 등에 대한 검사활동을 펼치게 되며, 결산 결과는 오는 7월 중에 열릴 임실군의회 본회의에서 승인절차를 거쳐 고시된다.

박정우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문화일반이희숙 작가, 따뜻한 위로의 여정 담은 그림동화책 ‘소녀와 일기장’ 출간

문화일반부안 문학의 뿌리를 조명하다…최명표 평론가 ‘부안문학론’ 출간

정읍정읍 아진전자부품(주), 둥근마 재배농가 일손돕기 봉사활동 펼쳐

정치일반김 지사 “실질적 지방자치 위해 재정 자율성 확대 필요”...李 대통령에 건의

정치일반김관영 지사 “특별자치도, 지방소멸 막는 제도적 실험대 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