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봄 전령사 고로쇠 맛보러 오세요"

덕유산축제 14·15일 주차장

▲ 무주 덕유산 고로쇠축제가 14·15일 이틀동안 덕유산국립공원 삼공주차장에서 열린다.
덕유산고로쇠축제가 14일과 15일 이틀간 덕유산국립공원 삼공주차장에서 펼쳐진다.

 

고로쇠 채취와 고로쇠 맛보기 등의 현장체험과 고로쇠 노래자랑 등 다양한 즐길 거리들이 마련될 예정이며 덕유산고로쇠 영농조합에서 주관하고 설천면 발전협의회와 (사)무주군관광협의회가 후원했다.

 

축제관계자는 “덕유산고로쇠 수액은 청정무주에서 자란 나무에서 채취한 만큼 맛과 영양, 품질이 정말 뛰어나다”고 말했다.

 

덕유산고로쇠수액은 일교차가 크고 일조량이 풍부한 해발 600~1000m의 고지대에서 채취해 맛과 품질이 월등하며 다른 지역의 고로쇠 수액보다 칼륨과 마그네슘, 나트륨, 인, 망간 등의 영양 성분이 풍부해 선호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3월 말까지 채취하며 가격은 1병(18ℓ·택배비포함)에 5만5000원으로 덕유산고로쇠영농조합법인(063-322-1632)으로 신청하면 된다.

김효종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법원·검찰실형 선고에 불만 판사에게 욕설한 보이스피싱 수거책, 항소심서도 실형

정치일반李대통령 "檢 정치화 단절해야…국민 납득할 수 있는 논의 필요"

군산군산시, 조력발전소 설치 등 새만금 기본계획 현안 반영 총력

정치일반전북도, 익산 동산동서 복지공동체 모델 구축

익산조용식 “전 시민 100만 원 민생지원금 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