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3일 전주 덕진예술회관
(유)뮤지컬 수 컴퍼니는 다음달 1일부터 3일까지 전주 덕진예술회관에서 정영주 단독 토크콘서트 ‘늦기 전에’를 개최한다.
전주 교동 출신 뮤지컬배우 정영주는 20여년간 ‘명성왕후’, ‘넥스트 투 노멀’, ‘프랑켄슈타인’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최근에는 드라마 ‘시그널’에 깜짝 출연하며 뛰어난 연기력으로 이목을 끌기도 했다.
그는 이번 콘서트에서 관객과 대화하며 화려함 뒤에 감춰진 여자로서의 삶, 양육, 좌절의 순간을 진솔하게 풀어놓는 한편 자신의 음악성을 한껏 드러낼 예정이다.
김추자가 불렀던 ‘늦기 전에’를 비롯해 ‘지금 이 순간’, ‘거위의 꿈’ 등 대중에 친숙한 곡 뿐 아니라 팝·클래식·영화삽입곡 같은 다양한 장르의 작품도 선보인다. 기타 엄수한·베이스 강창용·보컬 박웅·드럼 이성현으로 구성된 4인조 라이브 세션이 참여해 무대의 품격도 높였다.
공연 일시는 4월 1일부터 3일까지 오후 4시·7시 30분 총 4회이며 티켓 가격은 3만원이다. 문의 063-228-0356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