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김광철 아트 프로젝트 29일 완주 공동창조공간 '누에'

 

완주의 공동창조공간 ‘누에’에서 오는 29일 오후 7시 김광철 하이브리드 아트 프로젝트 ‘A Day in the Life(어느 하루)’가 열린다. 국제적으로 활동하고 있는 예술가인 김광철이 기획한 이번 공연은 다양한 분야의 예술인들이 참여해 우리가 숨기고 싶어 하는 고통, 상처 등을 관객과 함께 생각하고 치유하는 자리다.

 

공연 예술을 바탕으로 미디어아트, 음악, 춤, 영화를 결합했다. 단편영화 ‘Early Morning(이른 아침·감독 백종록)’과 예술인 배규자, 장준, 한요한, 카타리나 모아나(노르웨이), 안토니 카르봐우스키이(폴란드) 등이 참여한 예술 공연 ‘Afternoon : Growing Pains(오후:성장통)’등을 잇따라 선보인다.

김보현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문화일반[안성덕 시인의 ‘풍경’]분홍

군산"기초의원 다치면 '두번' 챙긴다"···상해보상 ‘겹치기 예산’

자치·의회서난이 전북도의원 “전북자치도, 금융중심지 지정 위해 분골쇄신 필요”

자치·의회최형열 전북도의원 “지사 발목 잡는 정무라인, 존재 이유 의문”

사건·사고‘남원 테마파크 사업 뇌물 수수 의혹’⋯경찰, 관련자 대상 내사 착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