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5-11-14 19:31 (Fri)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문화 chevron_right 전시·공연
일반기사

조영미 블랭크&스캇 힐드브랜드, 여행과 음악 이야기

(사)마당 목요초청공연, 11일 전주 한옥마을 공간 봄

조영미 블랭크와 스캇 힐드브랜드
조영미 블랭크와 스캇 힐드브랜드

봄 기운이 완연한 4월의 두 번째 목요일, 전주 한옥마을 공간 봄에서는 세계적인 싱어송라이터가 음악과 이야기가 만나는 가장 아름다운 방식을 들려준다.

사단법인 마당은 11일 저녁 8시 167번째 공간 봄 목요초청공연에서 싱어송라이터 조영미 블랭크와 스캇 힐드브랜드가 여행과 음악 이야기를 나눈다고 밝혔다.

조영미 블랭크는 캘리포니아와 한국을 오가며 활동하는 싱어송라이터로 가족, 커뮤니티, 땅, 인간에 대한 전반적인 것을 곡의 주요 소재를 삼았다. 특히 어릴 적 노래하고 춤추며 배웠던 한국의 정서를 비롯해 성장 배경이 된 미국의 전통들이 멋지게 융합된 노래들을 들려준다.

전 세계를 여행하며 음악을 나누는 미국인 싱어송라이터 스캇 힐드브랜드는 고향의 음악인 블루스뿐만 아니라 포크, 락 앤 롤, 레게 등 다양한 장르를 두루 섭렵했다. 전설적인 FRL Festival을 포함해 인도와 과테말라의 해변들로의 여행을 통해 영감을 얻고 음악을 나누고 있다.

이번 공연은 예약제로 운영하며, 관련 문의는 마당기획팀(063-273-4823~4)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 400
문화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