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은 지난해 대도시 직거래 장터를 통해 연 매출 8억 2천 5백 여 만원의 매출을 올렸으며, 소비자 초청 직거래 장터를 통해서는 2천 2백 만 원의 성과를 올렸던 것으로 나타났다.
올해 소비자 초청 직거래장터 목표액은 5천만 원으로, 군은 서울 중구를 비롯한 대전서구 등 자매결연 도시의 아파트단지 부녀회와 서울 동대문구, 광진구의 새마을 부녀회 및 소비자 대표단 등을 초청할 계획이다.
특히 군은 단순 판매행사를 지양하고 사과와 오미자, 옥수수, 표고버섯 등 지역 특산물의 재배시기에 맞춰 수확 체험 등을 실시해 소비자들의 만족도와 신뢰도를 높여 나간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