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1-05-15 10:13 (토)
정읍시, 호남고속도로(하) 휴게소 내 관광홍보전시관 새단장
정읍시, 호남고속도로(하) 휴게소 내 관광홍보전시관 새단장
  • 임장훈
  • 승인 2021.04.15 2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읍시가 호남고속도로 하행선 녹두장군 휴게소 내 관광홍보전시관을 새롭게 단장했다.

시 관광과에 따르면 관광홍보전시관의 노후화된 천장과 파손된 시설 등을 깔끔하게 단장하고 전시관 내·외부 안내판과 홍보물을 최신화했다.

또, 기념품 진열대에는 생산 업체와 생산자의 인적 사항을 적어, 상품에 대한 신뢰와 판매 촉진을 도모하는 등 손님을 맞이할 준비를 마쳤다.

지난 2018년 문을 연 관광홍보전시관은 장기운전으로 지친 운전자와 관광객들에게 안락한 휴식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유동 인구가 많은 식당과 편의점 등 관광객이 접근하기 편한 위치에서 정읍의 관광지와 탐방코스, 문화축제 등을 알리는 홍보 공간으로 활용되고 있다.

시는 홍보전시관을 통해 정읍의 맛과 멋, 흥을 널리 알려 관광객 유치와 지역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관광과 관계자는 “정읍의 주요 관광지와 축제에 대한 정확한 정보 제공과 함께 편안하게 쉴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관광객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관광 여건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시는 2016년 10월 한국도로공사 전북본부와 휴게소 내 비즈니스센터를 관광홍보전시관으로 활용하기 위한 협약을 맺고 지난 2018년 정읍시 관광홍보전시관 리모델링을 완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